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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30
양산단계
온라인, 오프라인 GPS 위치기반 맞춤형 분석 솔루션은 자사가 개발한 솔루션으로 해외에서 여행자의 안전보호 및 위치에 따른 맞춤형 정보 제공, 이벤트 발생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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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인식

2년간의 사업 경험을 통해 B2C로 사업을 확장하기 전, 연 매출을 안정적으로 확보하여 사업운영을 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비즈니스 사업의 1차 방향을 B2G, B2B로 안정적인 매출을 확립하는 것과 B2C로 사업을 확장하는 시간과 방향이 필요합니다.

해결방안

B2G는 현재 협의 마무리 단계이며, B2B는 생각지도 않게 글로벌 여행자보험사에서 먼저 MOU 및 솔루션 관련 제안이 들어왔고, 운이 좋아 협력사를 통해 **투어와도 사업 확장 단계 검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자사 솔루션 납품관련하여 협의 진행 단계에 있습니다.

기대효과

국내 정부 및 글로벌 여행자보험사 성공 케이스를 이룬다면, 글로벌 진출 시 브랜딩 효과 및 글로벌 고객확보, B2C 사업확장성에 큰 도움과 유지보수, 추가 솔루션 제작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확장계획으로는 글로벌 여행자보험사를 통해 36개 지사로 솔루션을 확장하며, 다른 국가 정부와도 협력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보충설명

자사 솔루션의 뛰어난 점은 현재 앱이나 웹 중 하나만 특화된 회사들은 많지만, 자사와 같이 GPS 위치기반 분석 솔루션, 나아가 해외에서 잘 동작하는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는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거기에 앱과 웹 분석 솔루션 제작이 가능한 업체는 없기에 타사에서 자사 서비스를 확인하고 먼저 자사에게 제안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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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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